사무기기 임대의 장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사무기기 임대의 장점

사무기기 임대의 장점

고가의 제품구입에 따르는 자금이 필요하지 않아 귀중한 자금이 고정자산에 고정화되는 일 없이 운전자금으로 돌릴 수 있습니다.

 

제품구입에 따르는 별도의 감가상각등 사무적인 절차없이 임대비용을 전액 일반관리비로 경비처리 할 수 있습 니다. 임대는 장부상의 자산관리와 감가상각비등의 계산을 임대회사가 대행하고 고객님은 월일정액의 임대비용만 지불하시면 됩니다.

 

제품 구입 후 발생되는 소모품, 소무부품 구입과 유상으로 계약하는 유지보 계약비용 및 제반 A/S 비용이 별도로 지출되지 않아 경제적입니다.

 

오프밸런스란, 회사의 재산 상황을 나타내는 대차대조표(Balance sheet, B/S)에서 지우는 것을 의미합니다. 고가의 사무기기를 구입하면 유형자산이 증가하고, 구입에 따른 자금차입시는 부채도 증가합니다. 그에 비해 임대는 경비로서 임대비용만 지급하기 때문에 회사의 재산구성을 일체 변화시키지 않습니다.

 

고객님의 사무환경 변화에 따른 사무기기 대응이 용이합니다. 사용중에 사무환경 변화시 기기교체 및 해약등이 가능하여, 고정자산유지 및 처분에 따른 부담이 일체 없습니다.

 

사무기기의 제품내용년수(5년)보다 짧은 임대기간(신상품2~3년, 중고상품1~2년)으로 항시 새로운 기기를 사용 할 수 있어 고객님의 사무효율을 항상 유지할 수 있습니다.

 

저희 회사의 숙련된 서비스사원이 최우선의 사전 유지보수와 A/S를 실시하여 제공합으로서 최상의 기기가동 품질이 유지되어 고객님의 사무효율을 항상 유지할 수 있습니다.